기술/인스타그램

3. 세상의 모든 광고

파크텐 2024. 1. 25. 13:52

1. 인바운드 광고

고객이 검색하는 곳에 노출한다. (SA, Search AD)

 - 구매전환율이 높다.

 - 클릭 당 광고 단가가 비싸다.

 - CPC 형태. (클릭 당 비용이 청구)

 - 입찰 방식이 경매와 같다.

 

1-1. 네이버 플레이스 광고

: 해당 지역의 광고주와만 경쟁하면 되고, 출시된 지 얼마 안되어 블루오션이다.

 

1-2. 파워컨텐츠 광고

: 광고를 위해 블로그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고, 심사기준이 까다로워 블루오션이다.

정보성 블로그 글을 보며 구매유도가 잘 된다.

 

 

2. 아웃바운드 광고

예상 타겟에게 내 제품을 보여준다.

- CPM 형태 (노출 당 비용이 청구)

- 노출 당 클릭율이 중요하다.

'기술 > 인스타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펭귄 인스타그램 강의  (0) 2024.02.23
4. 소비자의 여정  (0) 2024.01.25
2. 마케팅 트렌드  (0) 2024.01.23
1. 마케팅 용어 정리  (0) 2024.01.23
0.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전자책  (0) 2024.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