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텐 2024. 5. 24. 23:37

삶이 완전히 바뀌는 순간.

 

나는 지금 그 순간에 있다.

 

 

 

1년간 나 혼자서 끙끙대며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했던 노력들은

 

겉으로 보기에는 아무런 변화도 없는 것처럼 보였다.

 

그 때 했던 행동들은 의미가 없는 것처럼 보였다. 

 

주변에서는 모두 나를 이상한 사람 취급했다.

 

 

 

드디어 그 결과가 나오기 시작했다.

 

1년간의 일들은 연결되었으며,

 

마침내 귀인을 만났다.

 

 

 

이 순간을 위해 1년을 버텼는데,

 

지금의 시간들이 힘들다고 절대 그만둘 수 없다.

 

내가 원하는 삶을 이루려면 오직 이 한 가지 길 밖에 없다는 걸 느끼기에.

 

힘들어도 행복하다.

 

내가 생각했던 것들이 내 머리 안에만 있던 게 아니었던 걸 증명하는 순간이 되어서 그런가.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과,

 

그리고 나보다 훨씬 뛰어난 생각을 하는 사람들과

 

그리고 내가 원했던 삶을 그대로 살고 있는 사람과 함께 일한다.

 

행복하다 정말.

 

 

 

하루하루 집중하여 열심히 살자!

 

잘하고 있고, 결국 종착역은 내가 원하는 그 곳에 도착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YN1WpiYyF9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