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인스타그램
3. 세상의 모든 광고
파크텐
2024. 1. 25. 13:52
1. 인바운드 광고
고객이 검색하는 곳에 노출한다. (SA, Search AD)
- 구매전환율이 높다.
- 클릭 당 광고 단가가 비싸다.
- CPC 형태. (클릭 당 비용이 청구)
- 입찰 방식이 경매와 같다.
1-1. 네이버 플레이스 광고
: 해당 지역의 광고주와만 경쟁하면 되고, 출시된 지 얼마 안되어 블루오션이다.
1-2. 파워컨텐츠 광고
: 광고를 위해 블로그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고, 심사기준이 까다로워 블루오션이다.
정보성 블로그 글을 보며 구매유도가 잘 된다.
2. 아웃바운드 광고
예상 타겟에게 내 제품을 보여준다.
- CPM 형태 (노출 당 비용이 청구)
- 노출 당 클릭율이 중요하다.